놀라운 로즈

모스크바에서 비행기로 3시간 거리에 있는 그리스 섬인 도데카네스(Dodecanese) 군도, 한 번에 두 바다(에게 해와 지중해) 기슭에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하나인 로도스가 있습니다.

편안한 여행을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그리스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선호합니다. 로도스에서 자동차를 렌트하는 평균 비용은 하루에 17유로이며, 코르푸에서는 렌트 가격이 거의 같습니다. 또한 가격은 렌트 기간과 차량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 p>고대 전설에 따르면 제우스는 모든 신들 사이에서 지구의 영토를 나누었습니다. 태양신 헬리오스가 물려받은 작은 섬은 그에 의해 비옥한 낙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장미 섬 - 그리스어에서 번역. 그 후, Helios는 자신의 손으로 창조된 것을 보고 그에게 속한 땅의 광채에 매우 기뻐했고 그의 아내인 Roda라는 님프를 기리기 위해 그의 이름을 100이라고 지었습니다.

고대 기념물, 온화하고 따뜻한 기후, 깨끗한 바다 공기, 따뜻한 바다의 파도, 자연의 아름다움과 지역 주민들의 환대가 이 지구를 휴양과 관광을 위한 가장 매력적인 장소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전국에서 온 수천 명의 사람들 전 세계적으로 로도스에서 휴식을 취하고, 새로운 인상을 받고, 건강을 개선하고, 이 지역의 풍부한 역사를 알기 위해 연중 휴가를 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p>
여기서 로마, 비잔틴, 터키 등 서로 다른 시대에 이 땅에 존재했던 다양한 문화와 전통의 얽힘과 영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은 예배 장소와 사원에는 여러 시대, 위대한 국가와 그 통치자의 전성기와 쇠퇴에 대한 기억이 있습니다.

로도스는 고대 성벽으로 둘러싸인 아름답게 보존된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와 현대적인 관광객의 놀라운 조합입니다. 생생한 색상, 나른함, 세련된 호텔, 세련된 레스토랑 및 다양한 상점이 있는 중심가입니다. 로도스의 호텔은 그리스인에게 특별한 자부심의 문제입니다. 비교적 작은 지역에는 다양한 등급, 별 및 유형의 편안한 호텔이 약 700개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아파트가 제공됩니다.

로도스는 매력이 풍부합니다. 로도스의 가장 눈에 띄는 세 도시는 필리모스 산에 위치한 두 번째로 크고 가장 중요한 Lindos, Ancient Kamiros 및 Yalis입니다. 아크로폴리스, 교회, 수도원, 개발된 고대 상수도 시스템, 오늘날까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이프 - 이것이 기적이 아닙니까?

< p>

고요하고 장엄한 에게해와 폭풍우가 몰아치는 지중해를 가르는 프라소니시 침은 "두 바다의 키스"를 의미한다. 온도 차이, 강한 바람, 가파른 파도 - 이 모든 것이 로도스에서 쉬게 된 엄청난 수의 서퍼들을 끌어들입니다. 호텔은 이러한 요소를 정복하는 열정적인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Anthony Quinn Bay(수도 근처)와 Faliraki 해변에서 멀지 않은 곳에 Louis Colossos Beach 4 * 호텔이 있습니다. 올 인클루시브 시스템, 음료 및 현지 바, 카페 및 레스토랑(일부 예외 제외)에서의 식사가 객실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여가 활동, 역사적인 장소로의 여행은 아이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기회입니다. 로도스의 밝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은 추운 러시아 겨울과 함께 오랫동안 당신을 따뜻하게 해 줄 것입니다.